폭소만발유머천국

마루에몽 트젠 or 남자? 팩트는 무엇! 본문

사람

마루에몽 트젠 or 남자? 팩트는 무엇!

##^^## 2017. 12. 12. 20:36

요즘 가장 hot한 여성 트위치 스트리머 중 하나인 마루에몽은 귀엽고 육감적인 외모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게 마루에몽 트젠 아니냐, 군필 남자 아니냐, 40대 아재 아니냐 등 말도 안 되는 괴소문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도대체 왜 이런 괴소문에 시달리게 되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 마루에몽 인스타]

올해 22살인 마루에몽은 유명 코스플레이어입니다. 앳된 얼굴과 풍만한 몸매를 가진 베이글녀의 정석인 그녀는 지스타에서 마영전 캐릭터를 완벽하게 코스프레하여 상당히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우리가 영웅이다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모델을 하는 등 신예 코스플레이어로 이름을 날립니다.



그러다가 마루에몽은 아바타tv라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처음 개인 방송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초기 땐 시청자도 얼마 없어 존재감이 별로 없었지만 트위치로 이적 후 그녀의 매력이 트수들에게 퍼져 방송이 상당히 흥하게 됩니다.

[사진 = 트위치 마루에몽]

여름 처음 트위치 방송을 시작하였지만 10월 할로윈 파티와 레바 연말파티, 그리고 그녀의 각종 짤과 영상들이 유튜브와 다른 트위치 스트리머들에게 퍼져 단기간에 트위치 팔로워 8만명을 돌파하며 급성장하게 됩니다.

특히 마루에몽이 멸공의 횃불을 전주만 듣고 알아맞추는 영상과 군필들만이 알 수 있는 복무 신조를 외우는(그것도 리듬감 있게) 영상이 급속도로 퍼졌는데요. 이 영상들 때문에 마루에몽 트젠 아니냐, 군필 남자가 아니냐 등의 괴소문이 돌게 됩니다. 

더군다나 마루에몽의 평소 말투나 성격 또한 아재의 '그것'과 상당히 흡사하고 가장 좋아하는 가수를 2000년대 초반 활동하였던 걸그룹 슈가, 즐겨 보았던 드라마를 2007년도에 방영한 쩐의전쟁이라고 대답한 점들 등 상당히 아재스러운 면모를 보여 줍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마루에몽의 팬들은 마루에몽을 누나, 언니가 아닌 형, 오빠라는 호칭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마루에몽 트젠 남자 설은 그저 장난, 괴소문에 불과하며 그녀의 생물학적인 성별은 확실한 여자이니 절~대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D

마루에몽 트위치 주소 : https://www.twitch.tv/maruemon10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