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외질혜(bj지혜) 유튜브 스타 된 이유 본문

사람

외질혜(bj지혜) 유튜브 스타 된 이유

##^^## 2017. 8. 18. 16:25

via 외질혜 유튜브


외질혜(bj지혜)는 아프리카tv 대통령 철구의 아내입니다. 그녀는 아스날의 메수트 외질을 닮아 외질+지혜 ~> 외질혜라는 별명이 생겼으며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 3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스타입니다.



외질혜는 철구의 아내 답게, 주로 철구 방송에 자주 출연하였으며 때때로 아프리카tv 여캠 크루 '데빌즈'의 멤버인 서윤과도 합방을 진행하였습니다.



외질혜가 처음 아프리카tv에 정식 데뷔하였을 때는 주된 컨텐츠 없이 별풍선 리액션만 하곤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외질혜의 방송적 역량이 늘어났고 그녀의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대박이 납니다.



외질혜 성형의 위대함 영상이 그 예입니다. 또한 외질혜 김치백 사건은  네이트판에서 인기글이 되어 상당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외질혜(bj지혜)는 유튜브 보람튜브.캐리언니 처럼 정말 놀라운 속도로 구독자(주로 여자들) 수가 늘어났고 이제는 '철구 부인'보다 '외질혜' 그 자체로 입지를 다져가는 중입니다..


외질혜의 솔직하고 직설적인 멘트는 주로 여초사이트에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에, 그녀는 유튜브 방향을 아예 여성 타겟팅으로 바꾸어 최근에는 뷰티.먹방 영상 등을 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웃긴 사실은, 철구와 외질혜 합방 영상을 편집 없이 똑같이 본인의 유튜브에 올려도 철구 유튜브와 외질혜 유튜브의 덧글 반응이 상반된다는 점입니다.


철구 유튜브에선 외질혜의 말투가 너무 떽떽 거린다며 비난하는 반면에 외질혜 유튜브에선 철구는 남편감으로 정말 꽝이라는 덧글들이 달리죠. 그 이유는, 철구 유튜브의 구독자들은 주로 10,20대 남성들이고 외질혜 유튜브의 구독자들은 주로 10,20대 여성들이기 때문입니다..



외질혜(bj지혜)는 과거 페이스북에서 패드립을 심하게 쳐 인방갤러들에게 심한 비난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어느 페이스북 무개념 종자 하나가 외질혜의 딸 연지에게 심한 인신공격을 하여 외질혜가 이성을 잃었기 때문이였습니다.



또한 인방갤러들은 외질혜에게 철구와 결혼해 팔자를 폈다느니. 철구에게 제대로 된 밥상을 안 차려준다느니. 각종 트집을 잡아 외질혜를 비난하였지만, 최근에는 철구가 본인의 이미지를 깎아먹는 행동들 (리니지 도박.거듭 되는 약속 불이행.말이 안 통함)을 거듭하고 있어 외질혜의 민심이 날로 좋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