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BJ세야 만취녀 폭행 사건 총정리 본문

방송

BJ세야 만취녀 폭행 사건 총정리

##^^## 2017. 7. 25. 16:54

[사진=SBS]

BJ세야는 아프리카TV에서 토크 방송을 진행하는 메이저 BJ입니다. 거침 없는 입담과 인터넷 방송 수위를 아슬아슬하게 지키는 섹드립으로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비단 아프리카TV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영향력이 상당합니다. 유튜브 구독자 수가 무려 35만!!!


BJ세야는 스튜디오(집)에서만 방송하는 것이 아니라 서울 강남권에서 야외 방송도 자주 진행하는데요. BJ세야 만취녀 폭행 사건은 바로 이 야외방송을 진행하는 도중에 생긴 일입니다.



사건의 개요는 이렇습니다. BJ세야가 술집에서 술 먹방을 진행하던 도중,  카메라 앵글에 일반인 여성이 의도치 않게 노출되었으며, 이를 인지한 일반인 여성이 BJ세야에게 항의를 합니다.



몇달전 아프리카TV BJ들이 야외방송을 진행하면서 일반인 여성들의 다리나 특정 신체부위를 노골적으로 찍는다는 뉴스가 뜨고난 후 아프리카TV 측은 야외 방송에 대한 규제를 상당히 철저히 합니다.



야외 방송에서 일반인을 '허락 없이 고의로' 찍어 그 사람 혹은 시청자들이 불쾌함을 느끼면 해당 BJ는 아프리카TV로부터 강력한 제재를 받는데요.



BJ세야는 이를 의식하여 일반인 여성에게 정중히 사과를 하고 즉시 카메라 앵글을 돌립니다. 그러나 일반인 여성은 BJ세야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격앙된 목소리로 욕설을 하였고 심지어 폭행까지 합니다. (아마 술을 좀 많이 마신듯;;;;)


일반인 여성(이하 만취녀)의 친구가 그러지 말라며 말리는데도, 그녀는 계속 폭행을 하였고 BJ세야는 이에 대응하지 않고 화를 꾹꾹 눌러가며 참았습니다. (BJ세야가 맞는 모습이 마치 농구공 같다 하여 '세구공'이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보다 못 한 술집 사장이 만취녀를 뜯어 말리며 폭행은 끝이 났습니다만 BJ세야 폭행 영상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아주 빠르게 퍼집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끝까지 참은 BJ세야를 옹호하고 폭행했던 만취녀를 비난합니다. 그리고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만취녀는 이름.페이스북 등 신상이 털리고 맙니다.



그러자 만취녀는 직접 아프리카TV 방송을 틀고 폭행 사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힙니다.


그녀는, BJ세야가 방송이 안 보이는 곳에선 짝다리를 짚고 고소해보라며 베짱을 부렸고 방송이 나오는 곳에서만 정중히 사과를 했다며 BJ세야는 이중성이 있다며 비난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채팅창에는 만취녀에 대한 비난과 욕설이 가득하였고 결국 방송을 종료하고 맙니다.



BJ세야는 만취녀의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방송국에 공지를 씁니다. 그 여성이 만취하는 바람에 사리분별력이 떨어져 자신을 폭행했던 것으로 판단하여 폭행 사건을 덮고 원만하게 넘어가려 했으나, 그녀가 방송을 통해 다분히 고의적인 행동이였음을 밝혔고 이와 더불어 허위 사실까지 유포하였기 때문에 법적 조치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만취녀 또한 BJ세야를 고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제 생각에는.....만취녀가 자신의 얼굴이 동의 없이 노출되어 불쾌감을 느낀 것은 이해가 됩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욕설과 폭행까지 하는 것은 좀 경우가 심한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일단..서로 법적 대응을 한다고 밝혔으니, 누가 더 잘못했는지는 법이 정해줄듯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