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비와이 구찌 고집하는 이유 본문

사람

비와이 구찌 고집하는 이유

##^^## 2017. 12. 28. 20:13

비와이 구찌 패션이 세계적인 패션 잡지 '하입비스트' 인스타에 올라왔습니다.

비와이는 지난 6월 발달 장애 아이들을 위한 학교 설립 후원금을 모금하기 위한 '비와이 휴게소' 무료 콘서트 현장에서 입은 구찌 패션이 화제가 된 이후로 현재까지 다양한 구찌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머리부터 발 끝까지 구찌로 풀 착장을 한 비와이 구찌 패션은 가격대가 수백만 원이 넘을 정도로 호화스럽지만 코디가 조금(?) 난해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비와이는 어렸을 적 우연히 신세계 백화점 구찌 코너를 갔다가 자신을 위아래로 훑어보며 깔보는듯한 본인 또래 직원의 눈빛을 잊을 수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돈을 많이 벌게 되면 꼭 구찌를 털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래퍼로 크게 성공한 지금, 그는 어렸을 적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찌를 구매하였습니다. 그것도 머리부터 발 끝까지.

[사진 = 비와이 구찌 뱅크 뮤직비디오]

심지어 지난 9월에는 가사에 구찌라는 단어가 수십 번이 들어가는 구찌 뱅크(9UCCI BANK)라는 곡도 발매하였는데요. 비와이는 이 구찌 뱅크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때 입었던 구찌 의류들을 모두 사비로 구매하였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와이 구찌 패션을 보고 값비싼 명품을 둘렀는데도 테가 안 난다, 만 원짜리 같다 등의 조롱과 악플들을 다는데요. 

심지어 인스타로 이런 DM까지 보낸다는...;;;



본인이 떳떳하게 번 돈으로 사고 싶은 걸 산다는데 이게 악플까지 달 일인가 싶습니다. 남한테 피해 준 것도 아닌데 말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