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강은비 아프리카tv bj 데뷔 후에도 끊이질 않는 악플 본문

사람

강은비 아프리카tv bj 데뷔 후에도 끊이질 않는 악플

폭소만발유머천국 ##^^## 2017.12.20 22:48

인터넷 얼짱 출신의 강은비는 데뷔 초기 때부터 시작하여 연예계 활동 내내 악플에 시달린 비운의 연예인입니다.



도박, 마약 등의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적도 없고 음주운전, 상해와 같은 타인에 대한 피해를 준 적도 없던 그녀가 도대체 왜 수많은 안티팬을 거느린 비호감 연예인으로 찍혔을까요?

[사진 = sbs x맨]

시발점은 바로 SBS 예능 프로그램 X맨이었습니다. 강은비는 X맨 첫 출연 때, 당시 인기의 최정점을 찍고 있던 아이돌이자 수많은 사생팬을 거느리고 있던 동방신기의 멤버를 둘씩이나 건드려 버립니다. 믹키유천과 시아준수가 강은비와 짝이 되기 위하여 댄스 배틀을 벌였던 것이죠. 이 방송이 끝나자마자 동방신기 팬들은 '니 까짓 게 뭔데 우리 오빠한테 꼬리를 치냐'며 강은비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테러하였고 이뿐 아니라 온갖 추악한 루머들을 퍼뜨립니다.

X맨 두 번째 출연 때 강은비는 김종국에게 대시를 합니다. 당시 김종국은 X맨 패널들 중 가장 인기가 많았고 윤은혜와 아주 달달한 썸을 타고 있었기에 강은비는 또다시 '니 까짓 게 뭔데 둘 사이를 끼어드냐'며 악플 세례를 받습니다. 결국 강은비는 X맨 단 두 번 출연 만에 수많은 안티팬이 생기고 비호감 연예인으로 낙인찍혀버렸습니다. 

그녀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성형 한 번 하지 않은 자연미인으로서 충분히 스타성이 있었지만 한 번 붙은 비호감 꼬리표를 떼어낼 수는 없었고 점점 퇴보의 길을 걷게 됩니다.

게다가 강은비에 대한 안티팬들의 공격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끊이질 않았습니다. 안티팬들은 강은비의 드라마 촬영장까지 쫓아와 쌍욕과 함께 우유팩, 휴지, 계란 등을 던졌고 이 때문에 강은비는 차에서 내리면 양동이를 쓰고 다녔다고 합니다.

강은비의 친동생은 강은비 때문에 다니던 중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했으며 이에 대해 강은비는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피해를 받아 너무나 고통스러웠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결국 강은비는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새벽에 환청을 듣기도 하고 가스 밸브관으로 목을 매고 손목을 긋는 등의 자살 시도까지 했다고 합니다.

[사진 = 아프리카tv bj 강은비]

그렇게 강은비는 일반인의 멘탈로는 도저히 버티기 힘든 삶을 살아오다가 올해 10월 드디어 그녀의 제2의 인생이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바로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하여 큰 성공을 거둔 것이죠. 강은비가 아프리카TV 첫 방송을 켜자마자 수천 명의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이 몰렸고 이 사실은 아프리카TV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도 퍼지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은비는 아프리카TV 문화에 빠르게 적응해 나가면서도 시청자&팬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점점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BJ로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아프리카TV 공식 방송에 출연하고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 최군과 합동 방송을 하는 등 메이저 BJ까지 무서운 속도로 치고 나가고 있습니다.

[사진 = 강은비 인스타그램]

그러나 아직도 강은비의 안티팬은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미친 짓 그만하고 연기자로 다시 돌아가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궤변을 늘어놓으며 연예인의 아프리카TV 진출을 반대하는 사람 등 인간 '강은비'를 혐오하는 안티팬은 아직도 존재하였습니다.

심지어 강은비가 신인 배우를 깔보고 막내 스탭에게 갑질을 했다며 악성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옛날과 달리 지금은 강은비를 이유 없이 싫어하는 안티팬들도 있는 반면에 강은비를 인간적으로 좋아하는 팬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들은 강은비에게 악플을 달며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강은비를 대신하여 싸워주고 그런 것들로 인해 강은비가 힘들어할까 걱정해주고 보살펴주는 등 강은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팬들에 대해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강은비는 주기적으로 팬들을 위해 손편지와 택배 선물을 해주는 등 은혜를 보답하고 있습니다.



'혐오스런 마츠코'가 될뻔한 강은비가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한 후 전과 다른 행복한 삶을 살고 있어 참 보기 좋습니다 :D

강은비 아프리카tv 방송국 : http://afreecatv.com/kscry12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