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공포영화 추천 순위 Top10 (스포X) 본문

영화

공포영화 추천 순위 Top10 (스포X)

폭소만발유머천국 nopro 2017.12.07 22:28

저는 문화 활동이라고는 영화 감상 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보다 상당히 많은 영화를 보았습니다. 영화 평론가들이 극찬하는 영화, 각종 국제 영화제에서 상을 휩쓴 영화, 엄청난 흥행을 한 영화, 독립 영화 등 별의별 영화를 다 보았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본 영화 중 가장 무섭고 인상 깊었던 공포영화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줄거리는 최대한 간단히, 반전의 유무 또한 언급하지 않고 그냥 느낀점만 말씀해드리겠습니다 ~ 또한 영화를 보실 때 줄거리나 예고편을 찾아 보시지 말고 바로 보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간혹 리뷰나 평점에 '반전이 쩔었다ㅎㄷㄷ'이런 글을 보게 되면 재미가 무조건 반감 된다고 생각합니다. 반전 영화를 반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본다는 게 참 ㅡ.ㅡ;; (영화 평점 남기실 때 '반전'에 대한 그 어떠한 언급도 제발 좀 하지 마시길 ....)

유아넥스트

기존 공포영화들과는 확실히 '다른' 장르의 공포영화입니다. 공포영화 주인공들의 '답답한 행동'이 꼴보기 싫은 분이라면 정말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엑소시스트

아직도 많은 분들이 공포영화 추천 순위 1위로 뽑는 영화입니다. 오래된 영화이지만 엑소시즘류 영화에 초석이 되었던 영화입니다. 



장재현 감독, 김윤석, 강동원 주연의 '검은 사제들'과 나홍진 감독, 곽도원, 황정민 주연의 '곡성'이 엑소시즘을 다룬 한국 영화 중에 그나마 수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마터스

유명 영화 평론가들을 비롯해 많은 공포영화 매니아들도 보고나면 며칠을 앓는다는 영화입니다. 자신 있으면 도전하시길.

쏘우

저를 공포영화 매니아로 만들어 준 영화입니다. 정말 잘 만든 영화. 단 쏘우2까지만 ;;

호스텔

적은 제작비로 엄청난 흥행을 한 공포영화입니다. 쏘우 시리즈를 재밌게 보신 분들은 호스텔 또한 재밌게 보시리라 생각됩니다. 호스텔 또한 2까지만....(2도 1을 정말 재밌게 보신 분들만 보셔요.....)

컨저링

공포영화 추천 리스트에 제임스 완 감독 영화는 무조건 하나 이상은 들어가지 않나 싶습니다. 그중 컨저링 인시디어스 시리즈는 정말 잘 만든 영화.

알포인트

개인적으로 한국 공포영화 순위 1위라고 생각합니다. 기담과 더불어 정말 잘 만든 공포영화.

셔터

야밤에 혼자 보면 큰일 나는 영화. 정말 무섭습니다.

새벽의 저주

28일후와 더불어 좀비 영화의 바이블이라고 불리우는 영화입니다. 



기막힌 사실은 새벽의 저주의 패러디 영화인 새벽의 황당한 저주 또한  b급 영화 치곤 상당히 수작이라는 점.

겟아웃

개인적으로 공포영화 추천 순위 1위로 꼽는 영화입니다. 다른 영화는 안 보시더라도 이 영화는 꼭 보시길. 



영화 깨나 본다는 지인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였는데 단 한 명도 불호가 없었습니다. 다만, 절대로 예고편을 보지 마세요.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포영화 추천 순위 Top10 (스포X)  (0) 2017.12.07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