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신민아, 김태희, 한예슬 실물 직찍 모음 본문

사람

신민아, 김태희, 한예슬 실물 직찍 모음

##^^## 2015. 3. 11. 22:04

신민아, 김태희, 한예슬 실물 직찍 모음








비율이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ㅎㄷㄷ


괜히 모델 출신이 아닌듯


백바지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ㅎㄷㄷ..



청순함과 섹시함, 모두 가지고 있는 신민아


키도 커요


신민아와 쫑파티를 하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네요

일반인 압살하는 외모의 김태희ㅎㄷㄷ

얼굴도 정말 작고...여신이 따로 없네요


실제로 보면 후광이 장난 아닐듯ㅎㄷㄷ

김태희 못지않게 정우성도 비주얼이 끝내주네요ㅎㄷㄷ




사람들 틈에 있어도 빛이 나는 김태희




웃는 모습이 참 아름답죠 ?


한국의 대표적인 미녀 연예인이라 생각합니다~


콧대ㅎㄷㄷ

김태희의 키는 작은 걸로 알고 있는데 비율이 워낙 좋으니


키가 커보이네요


한예슬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이라고 하는데 ..


진짜 탈일반인이네요..


괜히 연예인이 아닌듯


키도 크고 비율도 좋은 한예슬

한예슬 미모가 빛이 나네요ㅎㄷㄷ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한예슬

한예슬은 피부 좋기로도 유명합니다ㅎㅎ







Comments